8건의 원조 화심두부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6점
맛4.8 가격4.8 응대4.8
매우만족(5)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풍코니 평균 별점 4.4 평가 25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부모님이 종종 가신다해서 가봤는데 맛있어요 모두부도 뜨끈뜨끈하니 맛있음 순두부는 말할 것도 없고 의외로 두부돈까스가 부들부들하니 굿.. 고기안에 두부가 있음
아르젠트 평균 별점 4.0 평가 26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매운 걸 잘 못 먹는 편이어서 화심순두부는 조금 매웠어요. 먹으면서 적응하는 초반이 제일 어려웠는데 그래도 맛있어서 잘 먹었고, 반찬 리필하는 곳에 부추가 있는데 좀 담아서 넣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다 먹고 나오는 길에 부추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돼서 좀 아쉬웠어요.
두부돈까스는 안 맵고 좋았어요. 아마 두부돈까스에 순두부를 먹어서 끝까지 다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두부만 들어간 건 줄 알았는데 두부랑 고기가 같이 있는 돈까스더라구요. 소스는 달콤한 맛이었고, 튀김은 많이 기름지진 않았지만 단독으로만 먹으면 후반에 느끼해서 물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조금 들었어요. 그치만 맛있었어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검색하다가 두부전도 맛있다는 리뷰들을 봤는데 미리 볼 걸 그랬다하는 아쉬움도 좀 있고 그래요. 엄청 기대하지 않고 배고프면 먹어보기 좋은 그런 음식들이었어요. 아 순두부는 몽글몽글?했는데 그게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옴뇸뇸 평균 별점 4.2 평가 150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최애 순두부집입니다. 특히 고기순두부가 진하고 맛있어요. 식사시간때(점심 12시, 저녁 6시) 맞춰가면 웨이팅 있어요
블로그 후기
난초 3월 16일
보라보 2월 28일
난초 2월 28일
쿠팡부장관 2월 26일
수수 2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