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연희중식 방문자 평가
3.7점
맛4.2 가격3.8 응대3.4
매우만족(2)
만족(1)
보통(1)
불만(1)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히봉2 평균 별점 4.8 평가 77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가게가 작아서 시끄럽게는 못하고 깔끔한 분위기라 식사 접대할때 좋을거같아요 음식도 맛있습니다
다코미식가 Frye de Bacon 평균 별점 4.1 평가 79 팔로워 52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이 인상적인 중식당"
신라호텔 주방 경력의 주방장님이 조리하신다고 하는 중식당입니다. 매장은 그렇게 크진 않고, 테이블 7개가량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메뉴는 흔히 접할 수 있는 '한국식 중식'으로 식사류의 가격은 의외로 비싸지 않은 수준이나, 요리 쪽은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이곳에서 꼭 시켜야 한다고 들었던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짜사이와 단무지가 서브되고, 물 대신 자스민티가 나와서 일단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짜사이는 살짝 새콤한 맛이 강한 타입이었습니다.
우선 짜장면은 소스의 점도도 적당하고, 면도 알맞게 잘 익어 있었습니다. 고기는 유니짜장보다는 아주 약간 크게 다져진 모양이었는데, 소스 전체에서 고기맛이 느껴지면서 씹는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소스가 너무 기름지거나 달지도 않아서 먹고 나서도 꽤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소스 맛 자체는 묵직한 깊은맛이 있었습니다.
짬뽕 역시 비슷했는데, 일단 재료가 상당히 풍성하게 들어가 있었고, 덩어리가 아니라 채썬 상태로 들어간 죽순이 식감을 꽤 좋게 해 주었습니다. 너무 맵거나 짜지 않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는데 국물은 하나도 남기지 않을 정도로 깊은맛이 나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탕수육은 가격대에 비해 조금 양이 적다 싶은 느낌이었는데, 맛에서 충분히 보상받는 느낌이네요. 튀김옷은 쫀득한 느낌이 있었고, 고기는 잡내 하나 없이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고기에 간은 좀 약하게 되어 있는 듯하긴 했습니다). 소스도 너무 시거나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한 맛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떤 강렬한 맛이 있지는 않은데, 기본기가 탄탄해서 계속 생각나는 곳이었습니다. 식사 시간 대에는 웨이팅이 꽤 걸린다고 하는데, 이해가 가는 맛이었어요.
싱겁기 평균 별점 4.1 평가 175 팔로워 7
2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중식당에 짜장면이 맛이 없다니
짜장면이 맛이 없을수도 있다니
무려 동 이름을 딴 식당인데너무 실망스러웟음
대기도 너무 오래걸렸고 다들 꿔바로우 먹던데 그게 주력인가
아무리 그래도 짜장면이너무 실망스러웠음 짬뽕은 건더기가 많기는 했으나 보통임
블로그 후기
아라보자 8월 31일
마툐 8월 1일
정설모 8월 1일
동그라미 7월 31일
쨈맘 7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