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건의 목적지 나인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5점
맛4.2 가격3.3 응대4.3
매우만족(9)
만족(5)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아토미 평균 별점 4.8 평가 254 팔로워 14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최근 가본 대형카페중 가장 깔끔하고 동선도 편하게 고민하고 만든 흔적이 보이는 현대적인 대형 카페같다. 아직은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거같은데 이정도 사람을 가득 채우고 있다면 조금 시간이 흐르면 줄서서 방문해야지않을까 싶다. 무엇보다 커피와 빵이 맛있어서 대형카페의 분위기만으로 승부보는 그런 카페가 아니라 빵에 진심임이 느껴진다. 아이들도 눈깜짝할 사이 다 먹어버리는데 수유실도 있고 화장실도 너무 깔끔하고 핫플레이스의 모든걸 다 갖추었네요. 바깥 뷰는 강이 보이고 날 좋은날엔 오두막에서 커피도 먹을수있고 카페의 정석을 보는거같네요.
아호니 평균 별점 3.8 평가 99 팔로워 2
5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가려던 카페가 폐업으로 우연히 서치해서 간 카페인데 규모가 어마무시하게 커서 거기에 한번 놀라고 노을지는 경치가 따사롭고 좋아서 놀랐네요 디카페인으로 아아를 마셨는데 산미 싫어하는 분은 다른 음료 추천합니다. 그냥 아아는 괜찮았는데 디카페인은 산미가 너무 심해서 맛이 없었어요.. 요즘 카페 가격이 비싼건 알지만 음료두잔에 빵하나 시켰는데 3만원돈이 너무 비싸네요… 거의 밥값 수준.. 그래도 주차자리도 넓고 경치 좋아서 또 한번쯤은 가볼만 합니다!
Lucy 평균 별점 4.1 평가 317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주차장 몹시 큼. 카페 큰만큼 사람도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람. 자리 잡기도 힘들었을 정도. 수유실에 기저귀 갈이대도 아주 깔끔하게 또 꽤 크게 따로 있을 정도라 놀랐음. 핫함을 느낄 수 있는 곳.
블로그 후기
머끼리 5일 전
꽁유댕 5일 전
김슬조이 5일 전
벼키 2월 9일
hyezzza 2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