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광판 팔뚝김밥 방문자 평가
3.8점
맛4.3 가격4.3 응대4.3
매우만족(1)
만족(0)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오방두정 평균 별점 3.5 평가 331 팔로워 72
3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춘천 내 몇군데의 분점이 있는 김밥집으로 주메뉴는 김밥에 라면 등 분식메뉴도 일부 취급함.
생각보다 맵다는 티벳여우님의 리뷰를 보고 안매운 노랑진미채김밥을 주문.
카레로 맛을 내 은은한 향이 느껴지고 간도 알맞다. 팔뚝김밥이란 이름답게 김밥두께가 상당해서 성인남성의 입안에도 꽉찬다.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김밥 내용물들도 잘어울리는 괜찮은 김밥집.
다코미식가 티벳여우 평균 별점 3.2 평가 208 팔로워 903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맵습니다! 매워욧!!
예전 김유정역 인근의 유명한 김밥집인 광판 팔뚝김밥이 춘천시내로 진출해서 세 개 정도의 지점을 냈습니다. 그 중 퇴계점은 남춘천 여자중학교에서 퇴계동으로 넘어가는 대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수수한 분식집 분위기였고 현재 상황이 상황인지라 포장과 배달만 가능했습니다. 오후시간인데도 손님이 제법 들어서 복닥복닥해지려고 할 때 김밥이 나왔는데, 주문과 동시에 싼다는 걸 감안해도 나오는 속도가 빠른편은 아니었습니다.
시켜본 멸치김밥은 고추씨를 통으로 넣어서 씹히면 고추향도 나는게 상당히 매웠습니다. 메뉴판에는 매콤이라고 써둬서 신라면 정도의 매콤함을 기대했는데 난데없이 까르보 불닭볶음면 정도로 매운맛의 김밥을 먹게 되서 몹시 놀랐습니다.
참치김밥은 조금 덜 맵지만 이미 멸치김밥을 먹은후라 그런지 이것도 매웠습니다.
아무도 이곳 김밥이 굵다고만 했지 맵다고 한 걸 본 적이 없어서 굵직한 김밥을 생각했다 아주 호되게 당했습니다. 연신 찬우유를 들이키며 맵지 않은 김밥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떡볶이는 굵은 가래떡을 어슷썰기 해서 넣었고 양념의 밸런스가 좋아서 근래 먹어본 떡볶이 중에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떡볶이는 다행히도 김밥과 다르게 맵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또 가서 주문을 해야 한다면 떡볶이를 고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진짜 팔뚝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굵다고 할 정도로는 되는 김밥의 충실한 내용물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가성비를 세일즈 포인트로 내세울만한 곳이었습니다.
다만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방문을 재고하시는 편이 좋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김밥이 맵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종업원 분들은 친절하신 편이었고, 건물 자체의 주차장은 있으나 안내가 잘 되지 않아서 길가에 차를 대는 사람들 수가 적지 않았습니다. 해당 도로가 비교적 큰 편이기에 좀 더 적극적인 안내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코미식가 Inwoo Yeo 평균 별점 3.5 평가 1064 팔로워 9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본점에 이은 지점이다. 역시나 푸짐하고 푸근한 음식을 낸다. 김밥의 맛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특히 떡볶이가 먹을만 하다.
맛집이다.
블로그 후기
한량초이 8월 27일
루이맘 8월 11일
Yeon 7월 28일
슈슈 6월 23일
케빈 5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