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애비로드 방문자 평가
5점
맛4.0 가격4.0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0)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슬쌍디아빠 이동섭 평균 별점 4.5 평가 539 팔로워 26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지난 여름 강원도 5박 6일 가족여행으로 들렀던 켄싱턴호텔, 숙박시 제공하는 음료 쿠폰을 쓰기 위해 9층에 있는 애비로드에 방문해 보았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비틀즈, 비슷한 세대라면 충분히 가슴뛰고도 남을 순간. 애비로드는 비틀즈를 비롯한 영국 뮤지션들의 진귀한 소장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진품이라고 한다. 애비로드는 영국 런던 캠던구와 시티오브웨스트민스터에 있는 거리로 애비로드 스튜디오가 위치해 있으며, 비틀즈의 1969년 앨범 《Abbey Road》는 이 거리명에서 따옴과 동시에 음반 커버도 여기에서 촬영한 것으로 유명하다.
낮에는 음료와 이탈리안 파스타와 피자, 저녁에는 라이브 뮤직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와인바이다. bistro는 영국식 작은 식당으로 펍과 레스토랑 중간 형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는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 일단 우리는 쿠폰을 사용하면서 음료 주문.
실내를 찬찬히 돌아보고 싶었으나 손님들이 너무 많아 대충대충 살펴보는데, 상당히 귀한 것들이 많아 눈호강을 제대로 할 수 있었다. 저렇게 멋진 설악산을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다고??? 구름이 가득한 하늘에다 찌는 듯한 날씨였지만,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애비로드의 핫스폿은 가봐야지.
깨끗한 하늘이었다면 더 멋진 사진이 나왔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그냥 이 정도에서 만족하는걸로~~~ 우측을 보면 설악산 국립공원으로 가는 입구가 보이고, 권금성에 올라가는 케이블카까지 절경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참 좋았던 애비로드였다.
지코바에옹 평균 별점 4.5 평가 150 팔로워 2
5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야외테라스 뷰가 너무 예뻐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블로그 후기
어른이엘리스 8월 25일
진다향 8월 20일
복동이 8월 17일
오둥 8월 13일
이주부 8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