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건의 블랙웨일즈 방문자 평가
4.5점
맛5.0 가격3.0 응대5.0
매우만족(1)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방뽕 평균 별점 3.6 평가 307 팔로워 5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진해 바닷가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예요. 오전 10시에 오픈하고 11시에 빵이나오는 시간이네요. 저는 10시에 들어가서 빵은 안먹고 소금빵 러스크를 주문하고 시그니처인 블랙웨일즈 아인슈페너를 마셨습니다.
블랙웨일즈는 콜드브루와 크림이 들어가고 시큼한 오렌지향도 낫어요. 고소하고 상큼한 맛이었고 디자인도 이쁘고 위에 고래 그림도 있었어요. 소금빵 러스크는 엄청 바삭하고 고소하고 달달해서 커피와 어울리는 간식으로 제격이었어요.
엘리베이터 층수 버튼을 누를때 손이 모자른걸 배려해서 테이블이 있어서 세심한 배려에 놀랐구요, 날씨가 좋아서 좋은 뷰를 보면서 휴식을 취할수 있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조용하고 뷰좋고 깔끔한 카페여서 좋은 시간 보낼수 있었습니다.
채운 평균 별점 5.0 평가 174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진해 오션뷰 카페입니다. 카페 규모가 큰 만큼 전용주차 시설이 있고 좌석간 간격이 넓으며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데이트 보다는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들이 많은데 아이들을 방치해둬서 많이 시끄럽네요. 야외 테라스석은 안전상의 이유에서라도 아이들 출입을 제한해야 할 것같습니다. 스페셜티 커피를 취급하는 곳인데 크림라떼만 마시고 온 것같아 아쉽네요. 커피 베이스 자체가 산미가 있고 바디감이 있어서 라떼와는 어울리지 않았어요. 그냥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다면 훨씬 더 만족했을 것같습니다.
블로그 후기
달쿠 8월 29일
은비 8월 28일
창원부동산 박대장 8월 26일
토깡이 8월 21일
아그리나 잡동사니 8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