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쇠뫼기 방문자 평가
3.2점
맛4.3 가격2.3 응대3.0
매우만족(0)
만족(2)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훈도사 평균 별점 3.6 평가 331 팔로워 3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양평에 있는 쇠뫼기입니다
조용한 지방도로 한켠에 있는 식당인데 브레이크 타임 근처에 갔는데도 빈자리가 많지는 않았는데 이런 동네에 있는 식당 치고는 규모는 크지 않은편입니다. 돌솥밥에 불고기가 나오는 세트 메뉴로 주문을 했는데 공깃밥이냐 돌솥밥이냐에 기본 청국장에 반찬만 먹을 것이냐 불고기나 디른 메쥬를 추가해서 먹을 것이냐를 골라야 합니다. 메뉴가 단순한 편이에요. 불고기는 가격에 비해서는 양도 적당하고 채소도 많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친절허게 전부 구워 주시는 점도 마음에 들었네요. 고기가 다 익어길때즈음 돌솥밥과 청국장이 나옵니다. 향도 강하지 않고 맛도 무난해서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반찬들도 맛도 괜찮았고 음식들의 간이 전반적으로 강하지 않아서 미음에 들었네요. 양평에 왔다가 불고기에 청국장이 생각나면 방문해볼만한 식당입니다.
EunJi 평균 별점 3.8 평가 43 팔로워 3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간판처럼 깔끔하고 고즈넉한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어요.생각보다 내부가 아담하고 편안한 느낌이에요. 3가지 정식 골고루 다 주문했는데 불고기, 청국장, 나물류가 정말 맛있었어요. 조미료도 안 넣으신다고.. 먹고 나서도 깔끔해요. 단지 여사장님과 서빙하시는 아주머니가 그렇게 친절하신 것 같진 않았어요. 고것빼고는 다 괜찮았네요! 마당에는 테이블과 바로 앞 작은 다리 건너면 간이카페도 있어서 커피마시기 좋아요. 재방문 하고 싶은 곳이에요.
다코미식가 picky picky 평균 별점 3.6 평가 1534 팔로워 312
2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야생 느낌의 심심한 맛이 느껴진다. 가격이 다소 비싸다
블로그 후기
노마드지호 7월 19일
곰뇸 6월 12일
낭만토깽이 5월 11일
다그닥닥 4월 6일
데이지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