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건의 겁없는토끼부엌 방문자 평가
4점
맛4.4 가격5.0 응대4.0
매우만족(9)
만족(8)
보통(3)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채채잉 평균 별점 4.3 평가 31 팔로워 3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가성비 좋은 식당으로 유명해서 네이버 예약후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 특히 쭈꾸미오일파스타 강추👍🏻 국물 자작한 파스타인데 깊고 시원한 해장 파스타 스타일이라 넘나 잘먹었어요 다만 가게가 작아서 그런지 주방에서 나는 연기가 퍼지는게 아쉬웠습니다 😭
움냠냠 평균 별점 4.6 평가 182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네이버로 예약하고 갔고 세트 메뉴 주문햇습니다. 맛 있었고 특히 쭈꾸미 오일 파스타는 국물이 많아서 해장파스타 같은 느낌이에요 찹스테이크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여성3인기준 세트메뉴 하나가 적당햇던거 같아요
Gimougi 평균 별점 3.1 평가 9 팔로워 4
3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네이버톡톡으로 예약하고 다녀온 겁없는토끼부엌. (네이버 예약을 처음 써봤는데 상당히 편리했습니다.)
부드러운 채끝 등심세트 (등심 + 파스타1 + 음료2) 를 시켰고 파스타는 라구로제파스타, 음료는 애플망고에이드와 콜라를 선택했습니다. 일단 이 집의 특징은 양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세트 하나에 셋이 먹어도 될 정도로 굉장히 많이 줍니다. 다만 이를 가성비가 좋다고 말할 수 있는지는 의문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식의 경우 너무 배부르게 먹는 것보다 살짝 부족할 정도로 먹는 것이 만족감이 높다고 생각하는데, 이 집의 경우 양에 비해 가격이 싸긴 하지만 양이 지나치게 많아 차라리 양도 줄이고 가격도 그에 맞춰 내린다면 더 만족스럽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도 어디가서 이만한 가격에 스테이크를 이만큼 많이 먹어본 것은 처음이라 좋았습니다. 스테이크가 타서 쓴 부분도 있고 먹을 수 없는 비계 부분도 꽤 있었지만, 그만큼 고기가 커서 든든하게 많이 먹었습니다. 라구로제파스타는 맛있었지만, 역시 양이 너무 많고 면이 많이 삶아졌는지 살짝 퍼석하고 밀가루 맛이 납니다.
스테이크를 배터지게 먹고싶다면 저는 이 집으로 올 것 같습니다 ^~^
블로그 후기
하루살이 9월 24일
두부 9월 6일
도바늘 9월 4일
물만두 8월 31일
우투리 8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