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루티니아 방문자 평가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2점
맛4.5 가격3.5 응대4.0
매우만족(1)
만족(2)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작행달샤방이 평균 별점 4.2 평가 114 팔로워 0
3.5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 분위기
처음 들어갔을 때부터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확 느껴졌어요. 내부는 우드톤과 은은한 조명 덕분에 아늑한 느낌이 들고, 테이블 간 간격도 적당해서 여유롭게 즐기기 좋더라고요. 창가 자리도 있어서 햇살 받으면서 커피 마시기 딱 좋았습니다.
➡️커피&디저트
이날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원두 향이 진하고 끝맛이 깔끔해서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같이 간 지인은 카페라떼를 마셨는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디저트로는 수제 당근케이크를 먹었는데, 너무 달지 않으면서 촉촉해서 커피랑 조합이 좋았습니다.
➡️친절한 서비스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았어요! 주문할 때 추천도 해주시고, 따뜻한 분위기 덕분에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었네요.
➡️이용 후기
차분한 분위기에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쉬고 싶다면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감성적인 카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솜이다 평균 별점 3.9 평가 78 팔로워 4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아산 곡교천 근처에 오픈한 신상카페. 건물 인테리어가 예뻐 들어가기 전부터 이곳저곳 둘러보기 바쁜 카페. 1층과 루프탑 그리고 지하로 되어있는 곳이고 앞쪽으로 곡교천이 바로 보여 뷰가 좋다. 루프탑은 노키즈존이였고 자리는 많은 편이지만 핫한만큼 창가쪽 자리는 만석이였다. 크림이 들어간 크로와상은 맛잇었고 커피는 무난했고. 시그니처 커피는 당충전하기에 좋은 커피였다. 스무디에는 큰 얼음이 같이 들어있어 조금 신기하기도 했지만 먹기에는 조금 불편했다. 방문했을 때는 카페 주변 조경작업이 준비중이어서 조금 휑한 느낌이 있얼지만 조경작업이 끝나면 예쁠거 같은 카페
쩡닝 평균 별점 4.8 평가 259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여긴 인테리어랑 뷰가 다했네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옥상테라스뷰도 멋집니당
블로그 후기
호떡 3일 전
lovely 3월 31일
비비링 3월 28일
냠냠이네 놀이터 3월 26일
쨍 3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