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건의 향라원 마라탕&훠궈 방문자 평가
3점
맛3.0 가격3.0 응대3.0
매우만족(0)
만족(0)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서켜나 평균 별점 4.2 평가 389 팔로워 42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향라원 마라탕&훠궈 식당은 포장 또는 배달도 가능합니다.
의왕 내손동 향라원 마라탕&훠궈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00부터 오후 22:00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의왕 내손동 향라원 마라탕&훠궈 실내는 아주 깔끔하게 인테리어로 되어 있네요.
중국식보다는 약간의 대만의 마라탕 집을 찾아온듯한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다른 마라탕 식당에는 마라탕만 판매를 하고 있는데, 향라원에서는 훠궈도 즐길 수 있네요.
향라원에서 훠궈는 야채만 무한으로 제공하고 소고는 추가 요금을 받는 것 같네요.
향라원 마라탕&훠궈 식당은 피쉬볼은 따로 금액을 받지 않고 있으며, 고기는 100g당 3,000원 받고 있네요.
일반적인 마라탕 식당에서는 피쉬볼 종류는 꼬치당 가격을 받는데 말이죠!
향라원 마라탕에서는 매운 단계는 0단계 담백한 맛부터 3단계 아주 매운맛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마라탕에는 땅콩이 함유된 소스가 들어갑니다. 알레르기가 있으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향라원 마라탕&훠궈 식당은 마라탕 재료들인 무려 3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피쉬볼 종류도 두 가지가 아닌 여러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젊은 층 고객들한테는 아주 좋아할 것 같네요.
(일단 꼬치로 판매를 하지 않고 있다 보니 가격적인 면에서 만족을 함!)
마라탕에 들어가는 재료들 신선도가 아주 좋네요. 특히 채소류 종류들이 숨이 그대로 살아 있어요!
마라탕을 먹다 혹시 옷에 튈 수 있다 보니, 일회용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었네요.
마라탕 매운 단계는 2단계로 주문을 하였으며, 땅콩소스를 빼 달라고 하였습니다.
땅콩소스가 들어가면 매운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여 땅콩소스를 빼고 늘 먹는답니다.
향라원은 산초향이 나는 얼얼한 국물로 유명하며,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2단계를 주로 선택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들도 1단계 정도!? 1단계로도 많이들 먹는다고 합니다.제가 좋아하는 피쉬볼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여러 종류의 피쉬볼을 푸짐하게 담아서 마라탕을 맛있게 먹었네요.
블로그 후기
볼새 8월 28일
플라워메이 8월 28일
Simba 8월 27일
나니 8월 27일
차차 8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