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건의 파이브가이즈 방문자 평가
4.3점
맛4.6 가격2.9 응대4.1
매우만족(15)
만족(11)
보통(5)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NC's 평균 별점 3.8 평가 383 팔로워 24
4점 맛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서울역에 위치한 파이브가이즈입니다.
아직 지방에는 없는 패스트푸드 집이라 내려가기 전에 들렀습니다. 밀크쉐이크와 햄버거를 주문. 타 햄버거 집에 비해 버거가 꽤 비쌉니다. 대신 땅콩은 무료. 땅콩이 짭쪼름해서 많이 먹기는 좀 부담스럽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햄버거는 꽤 맛있긴합니다. 버거킹의 상위 호환. 밀크쉐이크는 쉑쉑이 더 나은거 같습니다. 담번에 오면 탄산으로 주문할듯 하네요. 햄버거 먹으러 한 번 더 오고 싶어지는 파이브가이즈였습니다. 비싸지만 서울역에 들리면 한번은 가보길 추천은 드립니다.
다코미식가 권용민 평균 별점 3.6 평가 123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불만 응대 보통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3대 햄버거 체인점인 파이브가이즈가 종종 가는 서울역에도 생겨서 방문해 보았다. 저녁 8시 이후에 가서인지 대기줄이 그리 길진 않았고 자리도 있었다.
기본 햄버거에 토핑은 올더웨이로 고르고 감자튀김은 작은걸로 골랐다. 쉐이크는 내 취향이 아니여서 탄산음료를 골랐는데 컵하나를 주고 아무거나 골라 리필해 먹게 되있었다. 버거킹도 음료를 이렇게 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다. 기다리는 동안 무료로 제공되는 땅콩을 먹었는데 짭쪼름하고 고소해서 입에 짝 붙었다. 케찹은 무제한 누르면 나오게 되있었고 감자튀김은 진짜 두툼하고 양이 너무 많아 반이상 버렸다. 햄버거는 기본에 충실하고 패티가 두장이라 입안 가득 고기맛이 강하게 느껴졌다. 피클향이 너무 강해 밸런스는 별로였다. 개인조합을 강조하는 버거이니 나만의 조합을 찾아야겠다.
다 좋은데 역시 가격이 너무 했다. 감자튀김을 빼고 탄산음료로 2만원 안으로 들어오게 하면... 그래도 비싸다. 쉑쉑때처럼 버거킹이 왜 최고인지 생각하게 되었다. 여자친구랑 먹으면 5만원이 넘는 가격이라 생각하니 그냥 혼자 와본걸로 만족할 듯 싶다.
ykszzkk 평균 별점 4.7 평가 183 팔로워 2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서울역 바로옆에 있음. 전체족으로 양이 매우 푸짐하고 햄버거 안의 토핑을 내마음대로 할수있는점이 좋지만 메뉴판이 딱 한눈에 들어오게끔 만들어줬음 좋겠음. 뭐가뭔지 처음 가는사람들은 버벅버벅 거리기 딱 좋음. 내부에도 좌석이 많지만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을수있음 그럴땐 포장해서 야외에서 먹어도 됨.
블로그 후기
훙구몬 10월 11일
달빛서니 10월 11일
수바나 10월 10일
빵달 10월 8일
우르저드 10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