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건의 연스시 방문자 평가
4.7점
맛5.0 가격5.0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직업은맛집탐방 평균 별점 4.6 평가 210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진짜 맛있었어요. 회 상태도 좋고 국수나 국물 샐러드 서비스 회 같은것도 좋았습니다! 가성비 최고인 거 같애요. 다음에는 정식 먹어 보고 싶어요.
BitB 평균 별점 4.4 평가 286 팔로워 6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가게가 크지않아요. 4인석 테이블 6개정도였던 거 같아요. 점심특선이 진짜 쌌는데 메뉴판보니까 사라진 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여전히 가성비 맛집이에요. 초밥 주문하면 튀김, 샐러드, 소면국수 나오는데 소면국수 진짜 맛있어요. 잔치국수같은데 약간 매콤하고 짭짤하면서 입맛 돋구기 좋아요. 아예 메뉴로도 있더라구요. 튀김은 고구마랑 새우나왔는데 바삭바삭하고 퀄리티 좋아요. 초밥은 회가 아주 두툼합니다. 비리지도 않았어요. 대부분 점심저녁 모임으로 많이 오는데 저는 혼밥하러 자주 갑니다. 4인테이블 혼자 앉아도 눈치 안주십니다. 시민회관 맞은편 언덕 시작지점에 있으니 가실 때 참고하세요.
헤이지 평균 별점 3.7 평가 65 팔로워 8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모듬초밥은 장새우, 새우, 계란, 광어, 연어, 참치 등이 나왔는데, 별 생각 없이 들어온 가게에서 먹은 초밥이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놀랐다.
생선도 두툼하고 신선했고, 밥 간이나 양도 딱 좋았다. 초밥은 별로인데는 정말 별로인데, 검색도 없이 들어온 동네에 있는 작은 초밥집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사케동도 정말 실했다.
후리가케가 뿌려져있는 밥에 연어 한 점을 얹고, 와사비와 양파, 무순을 얹어 먹었는데, 연어가 진짜 엄청 두툼하고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다.
8천원이면 굉장히 저렴한 것같다.
나중엔 갓 튀긴 튀김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너무 좋았다.
블로그 후기
베일리 10월 13일
알뜰살뜰헤픈 10월 8일
차이엔 10월 6일
죠죠 9월 29일
율무 9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