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장화신은고양이 방문자 평가
4.2점
맛4.6 가격3.0 응대4.2
매우만족(1)
만족(4)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민곰곰 평균 별점 3.9 평가 101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매운락사+로스트포크, 새우탕면 둘다 고수추가해서 먹었어요. 둘다 맛있었지만 락사가 압도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향신료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거예요. 로스트포크의 쫀득한 맛이 일품입니다. 락사가 자극적이다보니 새우탕면은 상대적으로 담백해서 손이 잘 안가긴 했지만 역시 훌륭했습니다. 새우가 탱글하고 풍미가 좋았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구름이 평균 별점 3.8 평가 653 팔로워 6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지층에 작게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데 조금 헤맸지만 입간판이 나와 있고 이름이 너무 귀여워서 단번에 알아 볼 수 있었어요 장화신은 고양이라는 상호명이랑 락사라는 이국적인 음식이랑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락사 그 자체는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락사에 올라가는 고명들이며 국물들이며 맵기선택이 가능했는데 매운 맛은 정말 매울거 같아서 기본 맛으로 선택해서 먹었는데 맵찔이 분들은 기본 맛 추천해요 양념 베이스가 외국 베이스다 보니 매운건 맵더라고요
양도 적당했고 처음 먹어봐서 긴가민가 했는데 오히려 새로운 맛이 좋아서 좋았어요
취향을찾아서 평균 별점 3.9 평가 142 팔로워 13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사전 예약, 선입금 방식이라 메뉴판을 찍지 못 했어요.
메뉴판 요청 하시면 보여 주시는데 굳이 볼 생각을 못 해서 추가적 메뉴를 확인 못 했어요.
비프웰링턴은 평소 주문 가능 메뉴는 아니고
일요일만 가능해서 선 예약 하셔야합니다.
3코스로 1인 6만원입니다. 예약 가능여부는 인스타로 확인 했어요.
비프웰링턴 외의 스타터와 디저트는 메뉴가 바뀝니다.
카프레제는 평범한데 함께 나온 브레드가 맛있었고, 디저트도 바질페스토가 정말 맛있게 잘 어울렸습니다.
이 날 스타터와 디저트에 바질이 공통적으로 들어갔었는데, 동행자가 카프레제에서 바질을 남겼더니 직원분께서 바질을 못 먹냐고 물어보셨는데 디저트에 바질이 메인이라 걱정되셔서 물으셨나보더라구요. 세심하셔서 좋았어요. 물론 만약 못 먹는다면 대안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어요.
한 가지 퍼포먼스로 쉐프님이 비프웰링턴 전체를 홀로 갖고 나와서 보여 주시며 설명해주세요.
비프웰링턴의 비프의 양은 모르겠는데 저는 고기력이 좋아서 양이 좀 부족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도 부족하셨는지 메뉴판 요청하셔서 추가 단독 메뉴 주문 하시긴 했어요.
전 비프웰링턴의 겉브레드 페스추리가 특히 맛있었구요, 가장자리 페스추리 조각을 테이블마다 나눠주십니다
테이블은 갯수는 5개였고, 콜키지가 무료라 좋았습니다.
블로그 후기
민트초코칩 8월 30일
민수 8월 24일
브이D 8월 24일
맛집기록자 3월 30일
Tigre 3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