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건의 고렝 방문자 평가
3.3점
맛3.6 가격2.1 응대3.3
매우만족(1)
만족(1)
보통(4)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강북사람 평균 별점 3.7 평가 155 팔로워 20
3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그냥그래요. 유일한 장점은 백화점안에 있어서 접근성이 편하단것 뿐. 맛, 가격, 알바생 친절도 뭐하나 만족스러운게 없어요.
나시고랭-동남아 본토에서 살다온 사람 피셜 현지맛이랑 전혀 다르구요. 한국패치 됐어요. 소스만 사다가 한국쌀에 부비적 볶아만든 홈메이드 맛 나요(이정도면 나도 집에서 할수있단 소리). 불조절을 못하는지 밥이 좀 보기싫게 타서 나왔어요. 다른 블로그 후기 보니까 원래 이렇게 태우나봐요? 일부러 불맛 내는것도 아니면서.
우육면-이것도 대만여행 갔을때 먹은거랑은 전혀 다른 음식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한국패치 심하게 됐어요. 깊은맛 없구요. 몇프로 부족한 육수 맛이에요. 편의점 우육탕면이 더 맛있어요. 그리고 엄청 얼큰해서 눈물콧물 다빼요. 매운거 잘먹는 사람도 되게 맵다고 느낄 정도예요. 굳이 왜 이렇게까지 맵게 만들었나 의문이에요.
메인요리보다 식전에 나온 연유 꽃빵튀김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근데 연유가 너어어무 토나올정도로 달아서 식후 디저트로 먹어야 할것 같은데 왜 식전에 주는지 모르겠어요. 미각 다 버리게.
동남아음식 좋아하는사람은 가지마세요. 이 돈으로 더 맛난거 드세요. 동남아음식 잘 못먹어서 한국스타일로 먹고 돈 버리고싶은 사람만 가세요.
다코미식가 매련 평균 별점 4.0 평가 405 팔로워 25
2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친절함
생긴지 얼마 안되보이는 동남아 퓨전요리 전문점(?). Since 2018인걸 보아하니 신생 음식점인건 확실했어요. 그래도 호기심 반으로 주문했는데 ㅋㅋ ... 대.실.망
그린커리는 그냥 그랬고, 생선튀김은 헛웃음만 나왔어요. 꽃빵튀김에 연유뿌린거는 고칼로린데 심지어 맛없었어요. 시킨거 다 맛없ㅜㅠ
이건 한식도 아닌게 동남아풍도 아닌것. 그런데 가격은 넘나 비쌌어요. 두번은 절대 안갈거 같습니다.
Jinny 평균 별점 3.5 평가 50 팔로워 1
3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백화점 9층에 있습니다. 처음에 세트메뉴를 못보고 세트메뉴 구성품과 동일한 단일메뉴로 각각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안내해주지 않으셔서 처음에 돈을 더 낼뻔했습니다. 밥 먹으면서 메뉴판 구경하다가 저희 일행이 발견해서 세트구성으로 영수증 다시 찍었어요. 직원분의 센스가 조금 아쉽더라고요. 음식 맛은 생각보다 쏘쏘였습니다. 이깐고렝(생선튀김)이 생선으로 만든 치킨너겟 퀄리티여서 다소 아쉬웠습니다. 그린커리는 좋았습니다.
블로그 후기
살롱드준 9월 2일
나욤 8월 24일
수로그 8월 10일
잉구씨 8월 6일
따봉맘 8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