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건의 비하인드 방문자 평가
4.1점
맛4.3 가격4.1 응대3.7
매우만족(5)
만족(2)
보통(4)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ㅇㅌㅁ 평균 별점 4.5 평가 276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분위기 너무 좋은 카페에요
책도 많고 향도 좋은 곳
아이스크림 올라간 프토를 못 먹어본 게 아쉽네요
다코미식가 석희 평균 별점 3.5 평가 506 팔로워 214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홍대에서 간단하게 커피 마시기 좋은 아늑한 카페
밖에서 봤을 때 통유리로 내부가 훤히 보이는 구조라 아주 깔끔한 느낌을 주는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2인용 테이블 몇개와 단체테이블 하나가 있음. 은은한 조명덕분인지 실내가 생각보다 아늑한 느낌이었음.
프렌치토스트가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다고해서 커피와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해봤음.
커피 및 음료 금액대는 프렌차이즈 카페들보다는 조금씩 비싼 느낌이었지만, 홍대임을 감안하면 그럭저럭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을 정도
3~4천원 가량의 토스트가 오히려 가성비는 괜찮아보였는데, 시나몬이 듬뿍 뿌려져나와 맛도 괜찮았음.
강추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한두시간 정도 머물기엔 괜찮았던 곳
치요치니 평균 별점 4.3 평가 21 팔로워 3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가게가 참 예뻤어요. 그리고 프렌치 토스트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음료보단 토스트만 2~3개 먹고싶었는데 1인 1음료가 원칙이더라고요. 3토스트면 1음료로 칠수있지않나 내심 생각도 들었지만 그냥 시켰어요. 원칙은 중요한거니까요.
개인적으로 제일 추천하는건 블루베리 허니 크림치즈예요.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이 카페는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이면 무척 좋아하실것같아요. 테이블이 낮기 때문에 항공샷을 찍기 좋아보였어요.
이 말은 반대로 말하면 오랫동안 편안하게 얘기하며 시간을 보내거나, 카페 내부에서 작업같은것을 하기엔 그리 좋지않다는 뜻이에요. 가게 분위기는 매우 편안하고 부드러운? (나무 목재 위주) 느낌이지만 의자가 딱딱하고 테이블이 무릎쪽 위치라서 오래 앉아있기엔 힘들었어요.
따로 책상이 높은 다른 자리도 있는데 거기는 바 느낌의 자리라서 역시 오래 있기는 힘들것같아요.
(이 평 악평 아닙니다!!) 뭔가 쓰다보니 안 좋은게 많은 느낌인데... 그래도 예쁜 카페를 찾으시고, 사진 예쁘게 찍고싶고, 맛있는 디저트 드시고 싶으시고, 그렇게 오래 있지는 않을 사람에겐 여기만큼 좋은 곳은 없을 것 같아요. 일단 토스트만큼은 찐입니다 맛이 없을리가 없는 맛...
블로그 후기
데일리쩡 10월 12일
앙칼진고양이와집사 9월 20일
가양 9월 19일
예취 9월 13일
힙마디 8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