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건의 끼유리엔쌀국수 방문자 평가
4점
맛5.0 가격5.0 응대3.0
매우만족(0)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 참여율이 부족합니다!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뉴질랜드케이크 평균 별점 4.7 평가 10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1. 음식 : 쌀국수와 반세오, 볶음밥을 시켰는데,
쌀국수는 무난하게 맛있는 쌀국수였습니다. 요즘 서울은 고수값 따로 받는 경우 많은데 무료로 고수랑 쑥주도 같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반세오는 가격이 저렴해서 작은게 나올 줄 알고 사이드로 시켰었는데, 엄청 푸짐해서 거의 1인분으로 먹어도 될 정도의 양입니다. 맛은 특출나진 않아도 양이 많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볶음밥은 사실상 2인분으로 봐도 될 정도로 엄청난 양이 나옵니다. 약간 이렇게 주셔도 돈이 남으시나 생각이 들 정도... 맛은 볶을 때 불맛을 많이내서 약간 튀겨지듯 볶아진 볶음밥입니다. 저는 볶음밥 워낙 좋아해서 잘 먹었는데 같이 간 인원은 입맛에 안맞았다고 하는거보면 살짝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하지만 양은 정말 고봉밥 저리가라 할 정도로 엄청나게 나온다는거...
둘이서 3가지 요리 먹는데 4인분 먹는 느낌이었네요...ㅎㅎ
2. 인테리어 : 실내등을 베트남에서 쓰는 모자 모양의 등으로 장식해놨고 전체적으로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느낌입니다. 테이블간 간격도 서울지역 식당들처럼 다닥다닥 붙어있게 가깝지 않아서 좋았네요.
3. 친절도 : 현지인 출신분이 운영하시다보니 우리말을 잘 알아들으시지만, 유창하게 하시지는 못하는 것 같더라구요. 메뉴 주문하고 계산하고 하는 등에는 전혀 문제는 없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언어의 장벽이 있지만 웃으며 친절하게 응대하시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4. 주차 : 주차는 건물 뒷편에 무료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7~8면 정도로 보여서 사람 많은 시간대는 주차불가할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드네요.
블로그 후기
노마드 정 10월 12일
김플보 9월 19일
우쭈잉 7월 23일
호두조아 3월 6일
선영 2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