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건의 보마켓 방문자 평가
3.7점
맛3.7 가격3.7 응대4.1
매우만족(2)
만족(4)
보통(4)
불만(1)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요롱이 평균 별점 4.4 평가 588 팔로워 117
3점 맛 보통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인스타에서 예전에 보고 궁금했는데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은근 테이블이 많이 있기는 한데 여기가 식당인지 식료품샵인지 뭘까요 적응이 안되서 그런가 장보면서 간단히 한끼할수있는 컨셉같긴한데 저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 딱히 필요한게 없어서 그랫을까요 하지만 한번쯤 가서 구경하는 재미는 있습니다
음식 맛은 막 한시간 기다려서 먹었다면 후회했을것 같아요 오픈런 추천드립니다
다코미식가 햇반 평균 별점 4.5 평가 1058 팔로워 88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최근에 보마켓만큼 핫한 곳은 없는 것 같아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다고 생각하다가 주말을 맞아 토요일 오픈런을 했어요. 10시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사람이 2-3팀 정도 있었고, 11시쯤 되니까 좌석이 다 차더라구요.
저희는 테라스 좌석을 골랐는데, 이제 쌀쌀해지기 시작해서 다먹고 나니까 춥더라구요.
자리는 이동이 불가능해서, 잘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대부분이 야외이고 실내는 그렇게 많지 않아요.
베이컨로제떡볶이는 매콤하고, 라면수프 맛이 났어요. 밀떡이어서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오늘의 수프는 고구마였는데, 야외에서 먹다보니 금방 식더라구요. 그래도 꾸덕하니 맛있었어요.
샌드위치는 트러플향이 났어요. 트러플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였을텐데 저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jess 평균 별점 3.8 평가 355 팔로워 8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매장 앞에 주차 공간이 1,2개정도 있었는데 사라짐.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야해서 불편함. 간단한 스낵류와 커피 등을 먹을 수 있고 식료품 및 그릇을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이 작게 마련되있음.
떡볶이와 김치볶음밥이 주력 스낵메뉴인듯함. 히비스커스티는 새콤한 맛 보다는 단맛이 강하고 아메리카노는 쏘쏘.
블로그 후기
오꼬 8월 30일
bye bye my blue 8월 28일
Momounnii 8월 18일
anchor822023 8월 11일
별일 없는 김과장 7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