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건의 모퉁이식당 방문자 평가
4점
맛5.0 가격5.0 응대3.0
매우만족(0)
만족(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dw8612 평균 별점 4.4 평가 432 팔로워 16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5일장으로 유명한 자인시장 인근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시장 주차장과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 모퉁이식당.
각종 찌개류와 밥, 제육 등을 판매하는 전형적인 밥집입니다. 경산 자인은 아직까지 시골의 느낌이 강한데 방문하는 손님들 모두 단골인 듯 사장님과 정겨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의 전형적인 촌장의 식당느낌.
찌개류와 돼지두루치기는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1인이 이용할 경우 정식만 가능한 구조. 국수 종류도 1인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식당은 작지 않은 편으로 내부는 모두 테이블석으로 편리.
정식을 먹어봤는데 7가지의 기본찬에 가자미구이 조금, 그리고 우거지국에 공기밥 구성. 가격은 7천원으로 요즘 물가를 고려해봤을 때 괜찮은 가격으로 생각됩니다.
비엔나소시지, 어묵햄볶음, 가지무침, 멸치볶음 등 흔히 접할 수 있는 반찬들이지만 맛이 꽤 좋은편. 하지만이 음식이 전체적으로 조금 짠편이라 호불호는 있을 듯 하지만 지역입맛자체가 워낙 짜게 먹는 경상도라 다른 인근 식당에 비하면 양호하다 생각됩니다.
사장님은 조금 무뚝뚝한 편? 같이 일하시는 가족분들은 친절한 느낌?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여성분께서 혼밥손님을 그리 달가워하지 않는 느낌은 받았지만 크게 불편함없이 식사를 했습니다.
돼지두루치기가 꽤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다시 가볼법한 식당으로 생각됩니다.
블로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