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건의 에그드랍 방문자 평가
3.8점
맛4.4 가격4.1 응대3.5
매우만족(1)
만족(10)
보통(2)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SamAdams 평균 별점 3.7 평가 33 팔로워 1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맛있어요. 에그 스크램블에 약간 달짝지근한 토스트니 다들 상상하실 수 있는 맛입니다. 토스트 구울 때 촉촉하게 하는 게 이 집 포인트인 것 같아요.
식빵 아래 쪽은 두고 위쪽 만 반으로 갈라서 에그 스크램블을 넣고 그 위에 탑핑을 추가하는 방식인데, 탑핑이 전체적으로 있는게 아니고 위에만 있다 보니 아래로 갈 수록 맛이 심심해 지네요.
갈릭 빵을 쓰는 메뉴는 따뜻할 땐 마늘 맛이 과하지 않고 좋았는데 좀 버터리해서 식을 수록 느끼하군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는게 좋아요.
주차는 바로 옆 유료주차장 이용했습니다.
다코미식가 조이 평균 별점 3.7 평가 612 팔로워 19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깔끔하고 은근 세련된 외관이 눈에 들어오는 달걀 토스트 전문점. 프랜차이즈처럼 확장 중인데 다른 지점 인테리어와 비슷할지는 모르겠네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작고 공간활용을 매우 잘 해놓은 곳입니다. 바 형태의 테이블이 있어 혼밥하고 가기에도 좋고, 키오스크로 주문하기 때문에 직원분들은 토스트만 만들어주셔서 일의 전문화된 느낌도 있어요.
SNS에서 유명한 베이컨 더블치즈 토스트와 일반 아메리칸 햄치즈 토스트를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보카도를 좋아하는데 아보카도 들어간 토스트가 생각보다 별로라는 평이 많아서 고르지 않았어요. 베이컨 더블치즈와 아메리칸 햄치즈 모두 빵도 바삭하고 갓 구워져 맛있습니다. 특히 계란이 아주 몽실몽실하게 들어가 있어서 계란 좋아하는 분들은 아주 만족할 것 같아요. 양이 조금 작다는 생각을 했는데, 먹고나면 계란 덕분인지 빵 덕분인지 든든한 아침 또는 점심으로 충분합니다.
아메리카노는 일반 마일드에 샷추가를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하지는 않아요. 진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 맛에는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앙이 평균 별점 4.4 평가 30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ppl하길래 가봣어요 맛은 좋은데 양이 ....부족 ㅜㅜ간식으로 적당할것같구요 배달주문이 많은지 계속 기사님들 다녀가시더라구툐~ 좌석은 창가2좌석 실내 3좌석이고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금방 자리비어요
블로그 후기
굳이브닝 7월 9일
ehstmdal 2월 16일
dophameme 1월 25일
새라 2023년 12월 27일
볕 2023년 7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