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건의 포폴로피자 방문자 평가
4.6점
맛4.9 가격4.3 응대4.4
매우만족(59)
만족(24)
보통(2)
불만(1)
매우불만(1)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미순이의식단 평균 별점 4.3 평가 178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화덕 피자의 최강자, 일산의 자랑... 괜히 서울에서 사람들이 먼 길 오는 게 아니다. 추천해줬을 때 백발백중으로 모든 사람들이 만족하는, 보장된 음식 퀄리티를 갖고 있다. 점점 유명해지면서 웨이팅 난이도가 극악이 되어 가고 있지만, 멜란자네와 루꼴라 파스타는 포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살면서 한 번쯤은 워크인으로 먹어보면 좋다. 기본 90~120분 웨이팅 잡고 일정을 짜는 걸 추천한다. 대신 매장 내에 좌석은 꽤 많은 편이고, 점원들이 많고 다들 서빙을 잘 해주셔서 서비스는 항상 만족스럽다.
도우가 쫄깃한게 큰 특징이다. 토핑도 재료가 넉넉해서 피자가 맛이 없을 수가 없음. 건강한 재료가 가득한데 불량하고 고소한 맛이(?) 엄청나다. 파스타는 어디 가서 먹어보기 힘든 맛인데 모두 다 좋아하는 정도이다. 루꼴라를 별로 안 좋아한다면 어렵겠지만 싫어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추천. 올리브도 가득 주고, 레몬도 뿌리는데 신맛 부담이 전혀 없을 정도로 밸런스가 좋다. 그 외 카프레제 샐러드도 비슷한 맥락에서 추천. 빵이 쫄깃하고 채소, 치즈, 토마토가 넉넉하다.
애피타이저인 풍기 아란치니나 멜란자네 역시 가능하면 꼭 먹어보는 게 좋다. 버섯 향이 엄청나고 포만감도 느껴진다는 점에서 아란치니는 다른 가게보다 맛있는데 가성비도 좋은 느낌. 멜란자네는 피자에 구운 가지가 올라가지 않았는데, 구운 가지를 좋아한다면 따끈하게 오븐에서 나온 구운 가지이니 추천한다.
포장의 경우 멜란자네와 파스타를 포기해야 하지만 빠르게 음식을 받아서 근처에서 먹을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으니 활용하면 좋다.
* 추천 메뉴: 스파게티 디 알 페스토 디 루꼴라, 풍기 아란치니, 포폴로 클라시카 (피자 메뉴 전원...)
우유젤리 평균 별점 3.6 평가 285 팔로워 4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캐치테이블로 오픈시간 맞춰 웨이팅해서 점심지나고 들어갔음. 미루기도 할 수 있어서 편함. 이탈리아 대회에서 1등한 피자맛집이라 기대하고 갔는데 진짜 맛있었음. 도우 끝부분을 안먹는 사람도 먹게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그정도는 아니었지만 도우가 쫄깃쫄깃했음. 아란치니는 금방 품절돼서 못먹어봄
채채잉 평균 별점 4.3 평가 31 팔로워 3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화덕피자로 유명한 고양 맛집 포폴로 다녀옴.
오전 11시 32분 캐치테이블 예약했을때 대기번호 172번.. 저녁 6시쯤 먹을 수 있었다. 대기 368분 실화….?
두명이서 피자 두판, 파스타 먹었는데 피자는 네조각으로 나와서 완전 배부르게 먹었음!
비스마르크: 트러플 향이 솔솔나는 피자 가운데 계란이 올라가 있는데 이게 은근히 잘 어울린다.
디아볼로: 매콤한게 땡겨서 주문한 피자. 초리조햄과 페퍼론치노 올리브의 조화가 좋았음
파스타: 루꼴라 페스토가 너무 맛있음! 샐러드 파스타느낌? 같이 곁들여진 토마토가 킥..!!
왜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기다려서 먹는지 이해되는 맛이다. 피자의 기본은 도우라고 생각하는데 이 집은 도우가 정말 쫄깃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서 꽁다리 부분만 먹어도 존맛…! 거기다 위에 올라가는 토핑도 딱 적당하게 올라가서 피자의 맛을 살려준다. 다음에 고양 방문할일 생기면 또 웨이팅할듯 ㅎ
블로그 후기
재미마미 10월 12일
블로 10월 11일
재미마미 10월 7일
몌 10월 6일
금눈이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