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카페록록 방문자 평가
4.1점
맛5.0 가격3.2 응대3.8
매우만족(4)
만족(3)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담곰 평균 별점 3.8 평가 251 팔로워 1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카페입니다. 에그타르트가 맛있다고해서 가봤는데 미지근한 버전(?)과 차가운 버전 둘 다 맛있었어요. 커피도 괜찬습니다. 디저트 메뉴는 타르트 몇 종류가 있어요.
무엇보다도 정말 내부와 외관 모두 예뻐요. 바로 앞이 바다여서 탁트인 테라스를 보고 있으면 경관이 매우 좋습니다. 1층은 포토존도 있고 2층은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내부도 아기자기 꾸며져있는데 스테인드글라스가 곳곳에 장식되어서 예쁩니다. 배경음악 센스도 좋구요. 날씨가 좋은 날 가면 정말 최상일 것 같네요.
주차자리가 좁은 것과 노키즈존이라는 것이 아쉽네요.
다코미식가 매련 평균 별점 4.0 평가 405 팔로워 25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제주도 바닷가 카페답게 풍경이 끝내준다. 날씨 좋을 때 바닷가 바라보며 차를 마시니 끝내줬다. 라라프레소는 제법 맛있는데 양이 적어 금방 호로록이었다. 에그타르트는 사실 그냥 그랬다. 맛집들이 많은데 굳이 여기서까지 에그타르트를 먹을 필요는 없음. 다만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는 나라도 라라프레소는 한 번쯤 마셔보길 추천함.
쌉싸름한데 살짝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입가를 달래줘서 제법 어울리는 맛이다.
주차공간 제공은 해주지만 바로앞에 전쟁터가 따로없다. 거이 이중주차는 기본에다가 아주 정신사납다.
그리고 내부공간도 꽤 넓은데 당연히 야외 테라스 자리가 인기가 많고 또 뷰가 좋기 때문에 거기도 경쟁이 치열함.
다코미식가 촤콜렛쩡 평균 별점 3.8 평가 173 팔로워 21
3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바다앞에 위치한 카페였고 주차장은 따로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이국적인 분위기에 사진찍으면 잘 나오는 곳!
디저트로는 에크타르트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녹차테린느...너무 맛있었다.
흐린날씨에 가서 살짝 아쉬웠지만 맑을 때 한번쯤 지나가다 들릴만 한 곳이다.
블로그 후기
태어나보니가족 6월 8일
김달콤 5월 20일
티즈 4월 18일
배다 3월 8일
완투 2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