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건의 래인 방문자 평가
4.4점
맛5.0 가격4.0 응대5.0
매우만족(2)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평가참여를 통해 평가결과의 신뢰도를 높여주세요!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딩디 평균 별점 4.1 평가 46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유명하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ㅋㅋ
팝콘도 따끈따끈 짭짤해서 맛있고 수육튀김도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처음 가봤을 때 직원분이 먹는 방법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낄끼끼 평균 별점 4.0 평가 18 팔로워 2
4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수육튀김이라는 메뉴가 인상적인 지역 술집.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고 메뉴가 다 맛있습니다. 김치가 싫으시거나, 안주는 맛이 담백하면 별로라거나, 귀찮게 조립(?)해 드시는 게 취향이 아니라면 갈 곳은 아닙니다. 반대로 저 세 경우가 아니라면 한 번쯤 들를 만합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평소 눈여겨 보았던 곳이라길래 따라갔습니다. 가게는 이자카야 느낌이 좀 나는 목재 인테리어고, 깔끔합니다. 수육튀김이라는 독특한 메뉴가 주력이라길래 식사 겸 안주로 일단 시켜 봤습니다. 시키시자 사장님께서 오셔서 "저희 가게 처음이신가요?"라고 여쭈신 후, 수육튀김 먹는 법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수육튀김 한 점을 집어, 수제간장(매일 만드시는 것이고 하나도 안 짜다고 하십니다.)에 푹 담근 뒤 숟가락 위에 올리고, 와사비 약간을 올리고, 청양고추 및 토마토(이 두 개는 취향 따라 안 넣어도 된다고 하십니다.)도 한 점씩, 양파도 듬뿍 한 젓가락, 그리고 묵은지(자기 쪽의 바깥쪽을 젓가락으로 살살 끌어 당기면 절묘하게 끊어진다고 하셨습니다. 실제로 그렇습니다.)도 한 젓가락 숟가락 위에 올리면 완성이랍니다. 다르게 먹어도 되고, 순서도 상관없지만 이것저것 시도해 보신 바 이 순서와 조합이 식감과 맛이 가장 좋았다고 하셨습니다.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에 감사했고, 그렇게 먹었더니 실제로 몹시 맛있었습니다. 얼핏 자극적이어 보이는 재료들인데 단 하나도 자극적인 맛이 안 납니다. 쌈처럼 다소 지저분하게 먹어야 하지도 않습니다. 모든 재료가 한 입에 쏙 들어가도록 배려도 잘 해 주셨습니다. 다만 귀찮습니다. 술 마시면서 안주로 먹기에는 상당한 귀찮음이 동반됩니다. 저는 조립이 재미났지만 이런 거 번거로워 하시는 윗분 뫼시고 올 자리는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메뉴들 맛이 전반적으로 담백해서 안주로는 약간 심심합니다.
가게가 넓지 않아 웨이팅을 하셔야 할 수도 있는 점을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전반적으로 멋진 지역 술집입니다.
찐너굴 평균 별점 4.3 평가 34 팔로워 0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말이 필요없는 수육튀김! 김치전골이랑 먹으면 물리지도 않고 그냥 최고에요
블로그 후기
나는야 멋쟁이체리 8월 30일
EEE정P 8월 27일
아이키친배곧점 8월 26일
효댕수댕 8월 26일
somehow 8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