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오늘 뭐먹지? 상암동 직장인 추천 맛집!

2019년 4월 16일

 

직장인들에게 점심시간이란 황금 그 자체. 그렇기 때문에 점심 시간에 무엇을 먹는지는 직장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일이다. 오늘도 점심먹기 좋은 맛집을 찾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상암동 직장인 추천 맛집! 

 

 

1. 셀렉티

 

첫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상암동 사보이시티 1층에 위치한 수제버거집, 실렉티다. 그렇게 큰 규모가 아니기 때문에 점심 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은 기본. 하지만 기다린 보람이 느껴지는 맛집이다.  

독특한 검은색의 햄버거번은 매장에서 직접 구운 먹물번. 그래서 그런지 식감도 좋고 더 매력적이다. 번 안에는 각종 채소와 패티 등이 한가득. 버거의 경우 단품으로 먹어도 되고,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세트메뉴의 경우 단품에 2500원이 추가되며, 탄산음료와 감자튀김이 더해져 나온다. 

점심시간, 두툼한 수제버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597

 

셀렉티 더 보기

 

 

2. 서룡

 

두번째로 소개할 곳은 너무도 유명한 상암동 중식집, 서룡. 무한도전중국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서룡에 오면 꼭 먹어보아야 하는 것, 바로 된장짬뽕과 된장짜장.  

특히 된장짜장의 경우 춘장과 카라멜소스가 들어가지 않고 된장과 양파를 기본으로 만들기 때문에 먹고 나서도 속이 불편하지 않다.  

또한 된장짬뽕의 경우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낙지를 만나볼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건강한 맛이 매력적이라서 인기가 많은 메뉴. 

점심시간,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중식으로 메뉴를 정했다면, 상암동 중식맛집 서룡에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653

 

서룡 더 보기

 

 

3. 뉴프린스

 

세번째로 소개할 상암동 맛집은 든든하게 몸을 보양할 수 있는 능이버섯백숙을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뉴프린스 능이버섯백숙.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많지만 저녁시간에도 사람이 많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당연히 인기 메뉴는 능이버섯백숙. 큼지막한 전골냄비에 능이버섯과 부추, 파가 가득, 그리고 큼지막한 닭이 들어간다. 국물부터가 진하고 고기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 한입 먹으면 입안에서 고소한 버섯향이 한가득이다. 

능이버섯백숙과 함께 인기가 있는 메뉴, 바로 낙지볶음. 매콤한 양념과 쫄깃한 낚지의 조합이 매력적이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비벼 먹어도 맛있고, 또 백숙이랑 같이 먹어도 좋다.  

든든한 음식으로 몸보신을 하고 싶은 날이라면 꼭 한번 가보기를 추천하는 맛집이다.

 

주소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2길 25

 

뉴프린스 더 보기

 

 

4. 오브엘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밥집은 아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에 맛있게 밥을 먹고, 오후의 당충전을 위한 주점부리를 사고자 할 때 꼭 들려보면 좋을 마카롱 맛집이다. 보통 마카롱이라고 하면 생각하는 사이즈와는 달리, 이곳 오브엘은 안에 크림이 많이 들어간, 일명 뚱카롱을 파는 곳이다.  

보통 크림이 너무 많이 들어가면 너무 달고 물릴 수도 많은데, 오브엘의 마카롱은 전혀 그렇지 않다. 색깔부터가 알록달록, 너무 예뻐서 보기만 해도 오후 근무의 스트레스가 풀릴 것만 같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만난 작은 마카롱 가게, 오브엘. 점심식사를 마치고 달달한 주점부리를 사러 가고 싶은 상암동 직장인들에게 추천한다.  

단, 일주일 내내 영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수, 목, 금만 문을 여니, 참고하시길.  

 

주소 상암동 2-26 도담빌딩 4층

 

오브엘 더 보기

 

 

editor.bon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