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한 곳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시끌벅적하고 사람이 많은 활기찬 곳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기 마련이다.
추운 겨울, 춥다고 집에만 있으면 몸은 더욱 움츠러든다는 사실!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친구들과 수다 떨기에도 좋은 용산구 핫플레이스 3곳을 직접 다녀와 봤다.
식사부터 후식, 간단한 술 한잔까지 책임지는 해방촌 & 경리단길 로드트립.
도장 깨기 start!?
1. 보니스피자펍
해방촌의 소문난 피자 맛집, 보니스피자!
이곳은 점심, 저녁 시간대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시간대에 사람이 줄 서 있는 핫플레이스다.
페퍼로니피자와 하와이완 피자가 이곳의 대표 메뉴이며, 둘 다 먹어보고 싶다면 half & half를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한 입 베어물면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토핑의 완벽한 조화를 맛볼 수 있다♥
종업원이 모두 외국인이라 영어 주문은 필수이며, 외국인 손님도 많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마치 외국 펍에 온 듯한 색다른 느낌을 준다. 여행을 간 것 같은 느낌으로 해방촌에서 색다른 문화를 즐겨보자.
주소 서울 용산구 용산동2가 44-19
영업시간 평일 12:30 - 22:00 / 토요일 11:30 - 22:00 /
일요일 11:30 - 20:30 / 월요일 휴무
메뉴 half & half 피자 R 19,000원, P 25,000원
2. 서울 루덴스
서울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 좋은 루프탑 바, 서울루덴스! 커피부터 맥주, 와인, 칵테일 등 음료 종류가 다양하고 간단히 곁들여 먹기 좋은 음식 메뉴도 있어 분위기를 내고 싶은 날 가면 딱 좋은 곳이다.
낮에 가면 큰 창을 통해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살을 온전히 느낄 수 있고, 밤에 가면 반짝이는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감성 넘치는 곳이다.
서울타워가 보이는 좌석은 한정되어 있으니 타워뷰를 감상하고 싶다면, 미리 자리를 맡아놓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5-12
영업시간 매일 12:00 - 02:00 / 연중무휴
메뉴 아메리카노 5,000원
3. 남산 케미스트리
경리단길에서 소문난 수제 맥주 맛집, 남산 케미스트리.
길을 따라 언덕으로 올라가는 길에 위치한 어마어마한 크기의 맥주집으로 저절로 눈길이 가는 곳이다.
평소에는 맛볼 수 없던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며, 맥주 종류만 30가지가 넘는 맥덕들의 심장을 뛰게 하는 핫플레이스다.
레스토랑과 옥상정원이 2층, 3층에 위치하고 있어 간단한 식사와 예쁜 뷰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곳이며, 수다를 떨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게 특징이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25-5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메뉴 수제맥주 7,000원~
Editor.김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