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9월 셋째주] 다코유저가 등록한 숨은맛집평가 TOP 5

2019년 9월 23일

다이닝코드는 사용자들이 등록한 맛집평가중에서 매 주 좋은 평가를 선정하여, 다코매거진에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번 주는 숨은맛집발굴왕 3주차 이벤트에 선정된 사용자들의 숨은맛집 평가를 소개합니다.


사용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9월 셋째주] 다코유저가 등록한 숨은맛집평가 TOP 5

 

1. 고양행신동 백두산참숯화로구이 (by. hoony 님)

 

"지역주민들이 1시간씩 웨이팅해서 먹는 이유가 있는식당" 

 

다이닝코드나 네이버 등 SNS에서도 주목받지 못해 정보가 부족한 식당입니다. 위치도 눈에 띄지않고 홍보도 하지않는 식당이지만 주말에는 거의 1시간 이상씩 대기를 한다고합니다. 지역 주민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식당. 그 이유는 메인 메뉴인 돼지갈비에 있습니다! 크기가 매우 커서 1인분이 정말 1인분입니다. 여성분들에게는 조금 많을것 같습니다.고기의 크기뿐아니라 고기의 질도 좋고 양념이 잘베어서 맛도 정말 좋습니다.

밑반찬도 10가지 이상이 나오며 전부 깨끗하고 맛있고 푸짐하게 나옵니다.

특히 야채가 너무 싱싱해서 기분좋게 먹었네요.

냉면은 그냥 보통이네요

직원분들 친절한것도 이 식당이 인기있는 이유인것같네요.

 

"이런곳이 진정한 지역주민들 찾는 숨은 맛집!"

  

백두산참숯화로구이 자세히보기

  

----  

  

2. 합정동 라몽림 (by. 솔직후기 님)  

  

내가 첫 후기라는게 아쉽고 안타까울 정도인 맛집이다. 본인은 막학기 홍대생으로서 합정-망원-홍대 +연남까지 모든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맛집탐방을 하였는데, 라몽림 이상의 맛집은 경험하지 못했다. 예전에는 골든리트리버 호수가, 지금은 샴 고양이 희야가 반겨주는 이 자그마한 가게에서 사장님은 행복을 파신다. 음식을 한 입 먹는 순간 아 내가 이러려고 여기까지 왔지, 하는 생각이 든다. 접근성은 떨어진다. 1인 음식점이라 대기시간도 꽤 길다. 주차공간은 당연히 없다. 아무렴 어떠한가, 매일매일 바뀌는 음식들은 그 종류가 뭐든간에! 양식 한식 심지어 하와이안 음식까지 사장님은 제일 훌륭한 것을 내어주신다. 선택권은 물론 없다 (인스타그램에 매일 점심 업로드되는 것 보고 방문해야함) 

  

라몽림 자세히보기

  

----

  

3. 전주 일송정 (by. bb writer 님)